세다에듀 로고

커뮤니티

CEDA 잉글리시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 안내

 
작성일 : 18-01-15 15:28
포인트를 부탁해 출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8,504  


1. 인사말

주)아다마스컴퍼니가 새로운 형태의 『부탁해』 시리즈로, '포인트를 부탁해'를 출시했습니다.
'포인트를 부탁해'는, 그동안 학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수밖에 없었던 달란트 행사, 상벌 포인트에 따른 상품지급 등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학원에서는 온라인으로 학생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학생들은 적립한 포인트로 120여개의 브랜드, 3000여개의 상품을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어디서든지 간편하게 구매 또는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를 부탁해' 장점

하나

세다 잉글리시를 사용하는 학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또는 반 구성 없이 포인트 몰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칭찬도장, 칭찬통장 또는 모형물 등을 사용해야 하는 시간과 공간에 대한 제한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지 온라인으로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학원에서는 학생들의 상벌 관리를 위한 별도의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물건 구입 및 보관, 포인트 점수관리 및 기록 등)

바쁘신 원장님을 대신해서, 선생님도 학생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섯

상벌에 따라 포인트 지급 뿐만 아니라, 회수도 가능합니다.

여섯

포인트 지급 또는 회수 항목 및 포인트 값을 학원에서 직접 추가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본값 제공)

일곱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학생들이 학원생활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여덟

학생들이 지역의 다양한 업체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므로, 학원의 홍보 효과가 증대됩니다.

16회 소식과 만남에서 “포인트 몰”의 사용 및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확인에듀는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고

1. 포인트를 부탁해는?

포인트를 부탁해는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던 포인트 제도를 온라인상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든 인터넷 몰 형태로써, 원장 선생님이 학생들 에게 포인트를 주고, 학생은 자기 포인트로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면 휴대폰 메시지로 쿠폰(기프티콘)을 전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원장 선생님이 온라인에서 클릭 몇번으로 간단하게 학생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거나 회수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본인들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제도란?

포인트 제도란, 학원을 다니는 중에 발생하는 출석, 숙제, 학습태도 등의 다양한 행동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상벌을 규정하고, 이를 점수화함으로써, 학생들이 좀더 모범적으로 학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동시에 학생의 성적향상 및 인성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포인트 제도를 잘 활용하면, 학생들에게는 학원 생활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고, 학원도 학생들을 좀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기존 포인트 제도의 현황

포인트(상벌) 제도를 운영하는 대부분의 기존 학원에서는 특정한 형태(종이인쇄 또는 모형)의 금액 또는 상품 쿠폰을 직접 지급하거나 별도의 장부에 학생들의 포인트를 기록한 후, 일정 수준이상의 합계금액에 도달하는 경우에 해당 포인트(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오프라인 형태의 포인트 제도는 쿠폰 지급을 위한 별도의 모형을 인쇄 또는 구매하는 데 비용이 발생하고, 상벌에 따라 포인트(쿠폰) 지급 및 차감 내역 뿐만 아니라, 지급한 포인트의 사용유무에 대해 별도의 기록 및 저장이 필요하므로 학원 입장에서는 시간 및 인력 낭비가 발생하고, 학생들의 입장에서도 쿠폰의 보관, 분실 및 사용범위 한정에 따른 불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조1

4. 포인트를 부탁해 장점

1) 포인트 제도의 온라인화

기존의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던 상벌제도가 온라인상에서 가능하게 되어, 포인트의 발급 및 회수, 상품구매 방법이 간편해지므로, 이에 대한 별도의 소모적인 관리비용이 사라지게 됩니다.

2) 다양한 브랜드 3000여 개 상품 보유

포인트를 부탁해는 외식, 영화, 미용, 건강, 레저 등 다양한 브랜드의 3000여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편리한 상품구입

필요한 상품을 선택한 후, 본인 또는 선물 받을 사람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이 문자 메세지 형태로 전송되고, 이후, 해당 상품은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학원 홍보 효과

포인트를 부탁해 사용하는 학원 학생이 학원에서 받은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친구들에게 대접하거나 선물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학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어 신입생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5. 포인트를 부탁해 포인트 사용 순서도

구조2
 
사이트 바로가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